고객센터

FAQ

  •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할 점> 회원 탈퇴와 동시에 할인쿠폰 및 주문사항들이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 저희 GEEKSHOP은 쿠키와 세션방식으로 로그인을 체크합니다. 귀하의 익스플로러에서 쿠키와 세션을 지원하는지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가입이 되지 않으면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연락바랍니다.
  • GEEKSHOP 쇼핑몰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이디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보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터(tel : 02-518-4335)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GEEKSHOP 쇼핑몰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보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로그인 하신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 해 주신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터(tel : 02-518-4335)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GEEKSHOP에서 실시하는 다양하고 혜택 가득한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일일이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GEEKSHOP의 유용한 최신 소식을 메일이나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네, 무료입니다. GEEKSHOP 회원가입은 별도의 금액이나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나이제한이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해외거주자 중 우리나라 주민등록번호가 있으신 분이라면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합니다. 그 외 외국인등록번호가 있으신 분은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연락주시면 가입은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할 점> 하지만 현재 GEEKSHOP에서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 GEEKSHOP 쇼핑몰 상단의 ' MY PAGE '를 클릭하시고 비회원로그인 정보(주문자, 주문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로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번호로 주문내역 조회를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연락주시면 삭제해 드립니다. (단, 요청후에는 인터넷상으로 주문하셨던 내역을 확인 또는 정정하실 수 없습니다.)
  • 비밀번호는 고객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유선상으로 확인이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는 GEEKSHOP 쇼핑몰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본인여부 확인이 가능한 고객이력 확인후에 유선상 확인해 드립니다.
  •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문의해 주세요.
  •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님의 개인정보이므로 유선상으로 탈퇴처리가 어렵습니다.
    주민등록증 앞뒷면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회원님 본인 확인 후에 처리해 드릴 수있습니다.
    회원탈퇴가 완료되었다면 주민등록증 팩스본은 즉시 폐기됩니다.
  • GEEKSHOP에서는 법인 회원의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회원가입 전 비회원 구매내역은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조회할 수 없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은 가능하나 할인쿠폰과 회원등급제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가셔서 '내정보 수정'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이메일 수신 설정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메일을 통하여 할인정보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메일을 차단하시면 할인정보를 못 받을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는 주문조회의 상세주문내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대기 중 인 주문취소는 즉시 취소가 가능하며, 입금확인, 배송준비 중 인 주문은 주문취소하시면, 주문취소 접수가 되며, 고객센타에서 확인 후 주문취소됩니다. (24시간내에 처리, 공휴일제외) 주문상태가 발송중인 주문은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며, 발송이 완료된 시점에서 7일이내에 주문취소를 하셔야 됩니다. (단,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의 반환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됩니다.)
  • 교환은 교환사유와 함께 교환의사를 꼭 밝혀 주셔야 하며, (1:1 문의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교환은 동일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색상만 변경 가능합니다.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지 7일이내에 하셔야 하며, 교환은 1회에 한하여 해드립니다. 받아보신 상품의 하자 및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원래 주문 하셨던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되질 않습니다. 
  • 환불안내 반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 한 후 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취소를 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는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카드승인 취소 기간은 (4~5일) 정도 소요가 되며 개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무통장 및 실시간 계좌이체(에스크로 포함) 로 입금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1:1문의 게시판, 고객센터) 알려 주시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 GEEKSHOP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정품임을 보증해 드립니다.
  • GEEKSHOP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 GEEKSHOP은 실 재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따라서 재고가 없으면 구입이 불가능하나,
    상품번을 Q&A나 고객센타(tel : 02-518-4335) 말씀해주시면 물류창고 또는 타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바로 확인해드릴수 있습니다.
  •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해야하므로 주문전에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문의바랍니다. 현재 GEEKSHOP에서는 최대 10개까지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고, 그 이상의 수량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타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 출시전 먼저 예약을 받아 상품이 출고된후 주문하신 순서별로 상품이 순차 배송되는 방식입니다. 예약구매를 하시는 고객님께는 소정의 사은품도 함께 드립니다.
  • 택 부착 작업과정 중 불가피하게 비닐을 찢어서 하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이상이 없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후 5일 이내 입금(토, 일, 공휴일 제외)하지 않은 주문은 무효처리 됩니다.
  • 입금확인은 매일(토, 일, 공휴일 제외) 오전 11시까지 입금에 한하여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당사는 발송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 시 반드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입력하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무통장 입금 시 입금 예정정보를 실제와 다르게 쓰셨다면, 1:1 이메일상담을 이용하셔서 알려주시거나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연락바랍니다.
  • 저희 GEEKSHOP은 익일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전 10시 입금(평일기준)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입금완료건은 화요일 발송하여 수요일이면 도착) 금요일 오전 11시 ~ 일요일 주문 : 월요일에 일괄배송, 화요일 도착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 토.일요일 및 휴무기간에는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 저희는 안전한 로젠 택배사와 계약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지역의 로젠 택배사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ilogen.com/)
  • 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3만원 미만 결제시 2,5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제주도의 경우 5만원 미만 결제시 5,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 죄송하지만, 현재 GEEKSHOP에서는 해외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들 리스트가 나옵니다. 리스트에서 조회를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세정보페이지의 하단에 배송추적, 영수증 출력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들 리스트가 나옵니다. 리스트에서 조회를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세정보페이지의 하단에 배송추적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기간이 지났는데도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토/일요일, 혹은 휴무기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휴일 배송이 어렵습니다. 금요일(휴일전날) 오전 11시 ~ 일요일 주문 : 월요일(휴일 다음날)에 일괄배송 합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
  • 죄송하지만,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때는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여러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되어 배송일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죄송하지만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택배사로 문의하여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 이때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되오니 배송지 변경요청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먼저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교환처리됩니다
  • 죄송합니다만,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드립니다. 불량상품배송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주문후 준비기간과 배송기간이 소용되므로 당일 배송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오전 11시 입금(평일기준)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입금완료건은 화요일 발송하여 수요일이면 도착)
  • 상품등록시 재고문제가 없는 상품만을 선정,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사오나 간혹 결제완료 이후에 배송의뢰를 하는 과정에서 상품 단종 또는 품절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취소안내 드리거나 유사상품으로 대체해드리는 방법으로 밖에 대처하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때는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여러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되어 배송일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타(tel : 02-518-4335)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 이때 퀵배송이 가능할 경우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네, 배송이 가능합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배송기간이 더 소요 수 있습니다.
  • 택배상품은 수령자 본인에게 배송해드리고 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본인수령이 어려울 경우 문서수발실/우편보관실(수령지가 회사/학교일 경우)에 보관해드리거나 경비실(수령지가 자택일 경우)에 보관해드리고 있습니다.
  • GEEKSHOP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A/S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02-3483-3541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구입하신지 1년미만일 경우 수선비는 무료이며, 1년이 지난상품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수선해 드립니다. 수선비는 대부분 저렴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고객과실여부에 따라 수선비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상품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되므로, 이 점 참고 바랍니다.)
  • 수입제품 중에는 수선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단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수선을 보내시기전 수선 가능 여부를 고객센타나 이메일 게시판을 통해 반드시 문의 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중 우산은 소모품에 해당하므로 수선이 되지 않습니다. .
  • 카드결제건은 반품 보내신뒤 대략 5일, 무통장/계좌이체 결제건은 반품 보내신뒤 대략 일주일정도 소요가 됩니다. 무통장/계좌이체 건 같은 경우, 미리 환불계좌를 QnA게시판에 작성 해주셔야 환불처리 진행이 빨라지는점 유의해주세요. *단, PRIVATE 행사 같은 경우의 특정 행사 상품의 경우 교환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무통장/계좌이체로 결제 하신건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품 보내신지 일주일이 넘으셨는데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안되는건은 - 반품 보내신 성함으로 주문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경우, - 환불계좌 정보가 없어 환불처리진행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 카드결제를 하셨으나,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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